심즈4 맥매 CC/상점&건축 CC

[심즈4CC][GP10] 나의 드림하우스 가구 리컬러

맥매블리 2022. 4. 6.

Dream Home Boho

<드림하우스 보헤미안>

by desimny

 

 

※ 이 CC는 한글화되었습니다. 여기에서 다운로드하세요.

 

 '나의 드림하우스' 가구가 보헤미안 스타일로 리컬러되었습니다! 기존에는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가구들이었다면, 파스텔톤의 색상과 보헤미안 무늬가 추가되어서 산뜻하고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침대 커버 뿐만 아니라 옷장 전면부 등에도 무늬가 추가되어 가구 하나하나가 작품처럼 보입니다. 개인적으로 기존 민무늬였던 수납 상자가 리폼된 것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! 

 

  • [GP10] 나의 드림하우스' 게임팩이 필요합니다
  • CC 세트에는 리컬러 된 침대/러그/팜파스풀/그림/벤치/옷장/마분지 상자 등 7가지 가구가 포함됩니다
  • 기존 EA이 아이템과는 다른 8-13가지 색상이 제공됩니다

 

 


아래는 이 CC의 세부사항입니다

 

CC 이름 카테고리 비용(§)
[GP10] 보헤미안 침대
휴식>침대 1350
세부 내용(번역)
[Desimny] - DreamHomeBohoBed 나의 드림하우스, 보헤미안 침대
CC 이름 카테고리 비용(§)
[GP10] 보헤미안 벤치
휴식>러브시트 350
세부 내용(번역)
[Desimny] - DreamHomeBohoBench 나의 드림하우스, 보헤미안 벤치
CC 이름 카테고리 비용(§)
[GP10] 보헤미안 마분지 상자
장식>잡동사니 20
세부 내용(번역)
[Desimny] - DreamHomeBohoCardboardBox 나의 드림하우스, 보헤미안 마분지 상자
CC 이름 카테고리 비용(§)
[GP10] 보헤미안 서랍장
수납>옷장 240
세부 내용(번역)
[Desimny] - DreamHomeBohoDresser 나의 드림하우스, 보헤미안 서랍장
CC 이름 카테고리 비용(§)
[GP10] 보헤미안 그림
장식>그림 및 포스터 325
세부 내용(번역)
[Desimny] - DreamHomeBohoPaintings 나의 드림하우스, 보헤미안 그림
CC 이름 카테고리 비용(§)
[GP10] 보헤미안 팜파스 풀
장식>식물 30
세부 내용(번역)
[Desimny] - DreamHomeBohoPampassGrass 나의 드림하우스, 보헤미안 팜파스 풀
CC 이름 카테고리 비용(§)
[GP10] 보헤미안 러그
장식>러그 200
세부 내용(번역)
[Desimny] - DreamHomeBohoRug 나의 드림하우스, 보헤미안 러그

 


배포 페이지

 

- Dream Home Boho -

- Dream Home Boho - This set comes with 7 recolored items from the Dream Home Decorator game pack, which means in order for it to show up in your game you will need this game pack! <3 It comes...

desimny.tumblr.com

※ 빠른 다운로드 사이트(패트리온): https://www.patreon.com/posts/62096414

댓글

도움되는 광고